728x90
반응형

자바스크립트에서 다른form으로 전송할 때 submit버튼을 딱!!! 눌르면 화면이 휙하고 넘어가게 할 때 쓰는 action으로..

보통 form에 속성으로 있는 <form name="form" action="..." method="post"> 모 요런 방법을 쓰지 않음?ㅋ;

 

그리고 javascript에서는

document.form.action="...";

document.form.method="post";

document.form.submit();

  


 

머 이렇게 다들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JQuery로 submit을 한 번 해보겟음ㅋ..

결론부터 말하자면 JQuery에서 form전송을 하는 방법은



$('#form').attr('action','test.jsp').submit();

이거임..ㅋㅋ

간단하지않음?..

form에 id값을 부여하고 속성을 주는데, 내가 전송하고 싶은 페이지를 action으로 주고
submit으로 넘기면 되는 거임.ㅋ..

요기서 method도 설정할 수 잇다는거!!!

JQuery의 attr에서는 많은 것을 제어할 수 있지만 그건 다음 시간에 ~ _~

 

예제를 보겟듬..


ㅇㅏ아아아 ㅜㅜㅜㅜ

고급효과해가지고 선명하게하기 효과줫는데도 이모냥 ㅜㅜㅜ
그리고 글도 다 날림 ㅜㅜ 쳇

일단 form에 아이디값을 주고 formBtn이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frm의 action이
jqueryFormSubmitOk.jsp로 설정되고 submit이 된다는 요뜻임.

그리고~ jqueyrFormSubmitOk.jsp페이지를 보면


ㅎㅎㅎㅎ..

내가 전 페이지에서 입력한 아이디랑 패스워드를 딱 뿌려주겟다는 화면임ㅋ..

 

실행화면을 보겟음


* 첫 번째 페이지~



* 결과화면~

 

이렇게됨ㅎㅎ
요기까진 쉽다 흐흐
그나저나 이미지에 테두리를 넣을 수 잇엇군 -.-

[출처] Jquery Form Submit|작성자 으잉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nineDeveloper

안녕하세요 현직 개발자 입니다 ~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뒤쳐지지 않도록 우리모두 열심히 공부합시다 ~! 개발공부는 넘나 재미있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