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객님 애니게이트 입니다.

문의주신 오류 메세지는 FTP 서버 중지 또는 클라이언트 오류가 발생되었을 때 
나오실 수 있는 메세지로 아래 방법을 참조하여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파일질라 버젼 변경. 

> 사용중이신 파일질라 3.4.0 버젼은 BETA버젼으로 알수 없는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하위 정식 버젼 또는 본 카페 자료실에 올려드린 버젼으로 재설치 후 확인을 해주십시오.


2. 특정 PC에서만 전송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해당 PC외 다른 장소에서 대용량 전송시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되는지 확인을 해주십시오.


3. NAS350D FTP서버 복원. 

> 파일질라 버젼 변경 및 다른 장소에서 동일한 오류 메세지가 나오신다면 
NAS350D 제품에 펌웨어를 v1.3.01 버젼으로 재업그레이드를 진행해주십시오. 
재업그레이드 진행시 FTP 서버가 재설정 됩니다. 업그레이드 완료 후 다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이미 v1.3.01 펌웨어를 사용중에 계신 경우 재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주시면 되며,
아직 업그레이드 전이신 경우에도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주신 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안내해드린 방법으로도 증상이 동일하시다면 증상 확인을 위해 제품 앞에서 
고객지원실(02-566-3879) 연락주시면 함께 확인 후 안내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nineDeveloper

안녕하세요 현직 개발자 입니다 ~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뒤쳐지지 않도록 우리모두 열심히 공부합시다 ~! 개발공부는 넘나 재미있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