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최초 상태가 안좋은 보드로 1년을 사용했다 프리징 현상및 게임도중 컴이 재부팅 되기를 일쑤

난 파워 문제인줄 알고 돈이 없는관계로 참았다가

SuperFlower SF-1000F14MP LEADEX PLATUNUM   을 질렀다.

그래도 결과는 똑같았다 누군가 프라임 95로 테스트 해보랜다 그래서 꺼지면 메인보드 문제라고

테스트 해보았다 바로 꺼짐 ....

바로싸서 A/S 보내서 교체를 받았다 교체받은 제품을 바로 달고 부팅을 해보았다 이상하게 부팅이 잘안된다

여러번 바이오스 설정하고 부팅 해보았다 부팅이 된다

프라임95 테스트 결과 문제 없다 그럭저럭 쓸만하다

두달뒤 부팅이 안된다 .. 프리징이 발생하고 아에 윈도우로 넘어가질 않는다 ...

또 A/S 보냄

해당 제품이 없어서 상위 제품은 ASUS P8Z68 V/GEN3 로 교체 해준단다...

공짜로 ..

얼씨구나 좋긴 하지만 다시 VHD 셋팅을 해야되는 압박감 .. 그리고 또 문제되는 제품이 오지 않을까 불안감 ..

이전에 GIGABYTE 메인보드를 썼었는데 상태가 그리 좋지 않았다 램인식이 가끔 삑사리 나서 다시 꾹 꾹 누르고 켜주고 부팅도 간혹 잘 안되고 ...

그래서 ASUS 를 샀는데 뭐 그리 안정적인 보드들인 느낌을 못받네 ..

남들은 다 안정적이라는데 내가 뽑기를 못하는 건지 ..

아무튼 이번 P8Z68 V/GEN3 는 양품이 왔으면 좋겠다 교체하기 귀찮아주겠다

보드는 한번 뗐다 붙이기가 힘들어 달아줘야 하는 부속물들이 ㄷㄷㄷ

728x90
반응형

'컴퓨터 부품 및 주변기기 > 메인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US P8P67(B3) 관련 TIP  (0) 2013.11.05
블로그 이미지

nineDeveloper

안녕하세요 현직 개발자 입니다 ~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뒤쳐지지 않도록 우리모두 열심히 공부합시다 ~! 개발공부는 넘나 재미있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