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출처 modern0님의 블로그 | modern0
원문 http://blog.naver.com/modern0/150011357502

Windows 기반의 Oracle 9i 를 인스톨 하셨을때 XDB 의 8080 Port 를 바꾸는 방법입니다.

 

[시작] -> [프로그램] -> [Oracle - OraHome92] -> [Configuration and Migration Tools] -> [Database Configuration Assistant] 선택

 

프로그램이 실행이되면.....

 

[다음] 버튼을 Click -> [데이터베이스의 데이이터베이스 옵션구성] 선택 -> [사용 가능한 데이터베이스] 선택 -> [표준데이터베이스 기능...] 버튼을 Click -> Oracle XML DB 의 [사용자 정의 ...] 버튼을 Click -> [포트 번호 구성] 항목의 [사용자 정의 값 지정] 을 선택하셔서 HTTP 포트를 바꿔줍니다. 그리고 FTP 및 WebDAV 포트는 기본 설정인 2100 을 사용합니다. -> [확인] 버튼을 Click 하시고 [다음] 버튼을 Click 하셔서 데이터베이스를 실행할 기본모드를 선택하시고 [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요약 메세지창이 뜨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XDB 의 Port 설정이 끝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nineDeveloper

안녕하세요 현직 개발자 입니다 ~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뒤쳐지지 않도록 우리모두 열심히 공부합시다 ~! 개발공부는 넘나 재미있는 것~!

,